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용띠 뱀띠 띠별궁합
    궁합 2020. 4. 6. 17:45

    안녕하세요 드림닥터입니다.

    궁합으로는 처음 인사드리는데요, 앞으로는 각 띠별로 서로간의 궁합에 대해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그 첫번째로 오늘은 용띠와 뱀띠의 띠별궁합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 용띠 성격 ★

    용띠는 상상속의 동물인 만큼 모험을 즐기고, 이상을 꿈꾸는 사람들이 많습니다. 커다란 몸집처럼 행동도 큼지막하고 손도 크고, 대범한 편입니다. 안정된 환경보다는 어려움 속에서 고난과 난관을 극복하는 형태의 삶을 선호합니다. 따라서 도전을 즐기는 모험가가 많습니다.

    ★ 뱀띠 성격 ★

    뱀띠들은 용의주도한 성격에 강한 승부욕이 있습니다. 무슨 일이건 스스로 해결하려는 성향이 강하고, 사교적인 편이라 사회생활에 능숙합니다. 품위가 있다는 소리를 많이 들으며 세심한 일처리로 성과를 인정받지만, 의심이 많고 신경질 적인 편이라 뒷말을 많이 듣습니다.

    ★ 용띠남자와 뱀띠여자의 궁합 ★

    용띠 남자는 활동적인 활동가 스타일입니다. 여자는 침착하며 가만히 기회를 노리는 스타일입니다. 남자는 활발한 활동을 통해 성공을 향해 내 달린다면, 여자는 끈기와 지성을 통해 남자를 도와줍니다. 오히려 여자가 사업적인 면에서는 감각도 뛰어나고 살림도 똑부러지게 해내면서 이 둘은 서로에게 적응만 잘 해낸다면 문제없이 행복하게 살 수 있는 궁합입니다. 얼마나 서로에게 적응하느냐에 따라 달라진다고 볼 수 있습니다.

    ★ 뱀띠남자와 용띠여자의 궁합 ★

    뱀띠 남자와 용띠 여자는 자주 다툼이 일어나게 되는 궁합입니다. 남자는 신중하고 주의깊게 행동하고, 여자는 본인의 주장을 관철하려는 의지가 강해 서로의 생각을 두고 분쟁이 일어날 여지가 많습니다. 하지만 이 둘은 서로 함께 무엇을 이루어 내려는 목표가 같다면, 그 것을 향해 함께 노력하는 스타일이므로 사소한 분쟁은 현명하게 대처하고 넘어갈 수 있습니다. 원대한 목표가 관계를 더욱 돈독하게 만드는 그런 관계로 볼 수 있습니다. 

    지금까지 용띠와 뱀띠의 궁합에 대해 알아보았는데요, 도움이 되셨나요?

    무엇이든, 어떤 상황에서든 서로에 대한 배려만 있다면 큰 어려움도 이겨내며 아름다운 사랑 이어가실 수 있으리라 생각합니다. 오늘 하루도 즐겁고 알차게 마무리하시고 다음 이야기에서 뵙겠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