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피흘리는 꿈 해몽 피닦는꿈 생리하는꿈 피꿈 총정리!
    꿈해몽 2020. 3. 24. 11:26

    ▶ 피흘리는 꿈

    피를 흘리는 꿈을 꾸었다는 것은 금전적인 손해를 보거나 본인의 비밀이 남에게 공개되는 것 등을 의미합니다.

     

    ▶ 남이 피흘리는 것을 본 꿈

    상대방이 피를 흘리는 것을 보았다면 그 사람으로부터 재물을 얻을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 눈에서 피흘리는 꿈

    눈에서 피가 흐르는 꿈은 처음에는 운세가 좋게 흘러가지만 마지막에는 좋지 않게 됨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 남이 피흘리는 것을 보고 만족하거나 무관심하게 보는 꿈

    하고 있는 일이 잘 해결되고, 좋은 결과를 얻어 큰 재물을 얻게 될 좋은 꿈으로 해석됩니다.

    ▶ 손에서 피나는 꿈

    손에서 피가 나는 꿈은 손을 사용하시는 분들에게는 아주 좋은 길몽입니다. 곧 본인의 손으로 만든 작품들이 대중에게 인정받게 됨을 의미합니다.

     

    ▶ 등에서 피가 나는 꿈

    등에서 피가 나는 꿈은 흉몽인 것처럼 보이지만, 실제로는 손윗사람이나 배우자에게 애정을 듬뿍 받게 될 길몽이라고 합니다.

     

    ▶ 머리에서 피가 나는 꿈

    머리에서 피가 나는 꿈은 머리를 쓰는 직업을 가지신 분들에게 좋은 꿈으로 머리를 쓰는 일을 통해 큰 성공을 거둘 것을 의미합니다.

     

     

    ▶ 동물의 피를 보는 꿈

    이 꿈은 간절히 원하던 바를 이루게 됨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 바늘에 찔려 피가 나는 꿈

    바늘에 찔리는 꿈도 손대는 것마다 잘 풀리고 그로 인해 재물을 얻게 된다는 길몽으로 해석됩니다.

     

    ▶ 거머리에게 물려 피가 나는 꿈

    거머리는 피를 빨아 먹는 해충이지만, 꿈속에서는 본인의 문제를 해결해 줄 귀인을 뜻합니다. 귀인의 뜻밖의 도움으로 어려움에서 벗어날 수 있습니다.

     

    ▶ 깨진 유리에 찔려 피가 나는 꿈

    이 꿈은 남들에게는 드러내기 어려운, 혼자 감내해야만 하는 일이 생기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 피 토하는 꿈

    경제적 형편이 좋아지게 됨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피를 많이 토 할 수록 행운도 커진다고 하네요.

    다만, 토를 다 하고 났는데도 여전히 답답하거나 기분이 좋지 않다면 이는 좋지 않은 꿈이며 현실에서 여러 문제에 닥치거나 많은 고민거리가 생김을 의미합니다.

     

    ▶ 잇몸에서 피가 나는 꿈

    잇몸에서 피가 나는 꿈은 좋지 않은 꿈입니다. 예전에 이는 가족 구성원으로 많이 해석했고, 요즘엔 회사로도 많이 해석합니다. 잇몸에서 피가 났으니 가정이나 회사에 좋지 않은 일이 일어날 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 옷에 피가 묻은 꿈

    사고나 질병 등에 걸릴 수 있습니다. 또한 이 일로 주변 사람을 곤란하게 만들 수 도 있음을 의미합니다.

     

    ▶ 강도에게 흉기나 주먹으로 얻어 맞아 피를 흘리거나 살해당하는 꿈

    이 꿈은 끔직한 장면과는 달리 걱정, 근심이 해소되고 장애물이 없어져 금전적으로 풍성해 짐을 의미합니다. 

     

    ▶ 발바닥에 피가 흐르는 꿈

    발바닥에 피가 나는 꿈은 주로 본인 보다 아랫 사람으로부터 혹은 그 사람으로 인해 손해를 보게 됨을 의미합니다.

     

     

    지금까지 피흘리는 꿈, 피꿈 해몽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피 흘리는 꿈은 대체로 좋은 의미로 해석되는 경우가 많네요. 

    모두 좋은 꿈 꾸시고 대박나셨으면 좋겠습니다 :)

    댓글

Designed by Tistory.